이 곳을 찾아주신 여러분께 먼저 하나님의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시길 바랍니다.
현재 세계는 사람의 게놈 DNA의 염기서열을 모두 분석하고 각각의 유전자의 단백질들을 규명하고 기능을 분석하는 일을 남겨놓고, 이 모든 것들이 이루어질 때 인간이 신의 영역까지 갈 수 있다는 현대의 바벨탑을 쌓아가고 있습니다.
이처럼 인간들의 교만이 한없이 치솟고 있는 이때 우리는 아무런 대책없이 그저 바라만보고 있어야겠습니까?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지혜와 달란트로 이시대의 흐름에 대하여 하나님의 관점에서 올바르게 바라보며 해석하여 대처해 가야 할 때입니다.
그래서 저희 창조과학회에서는 현재 사회에서 가장 큰 흐름인 컴퓨터와 생명공학 중 일반 대중들에게 좀더 배일에 싸여있는 생명공학분야를 조금씩, 지속적으로 최근 발표된 기사와 함께 내용에대하여 연재하려고 합니다. 이 글을 읽으시고 잘못된 부분이나, 더 추가되어야 될 부분, 또는 가장 최근에 발혀진 내용들이 있으시면 저희에게 보내주셔서 많은 회원들이 공유할 수 있기를 부탁드립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이러한 모든 내용들을 통해 창조주 하나님께서 만드신 생명의 신비를 이해하고, 그것을 알릴 수 있는 지혜를 주시길 기도 부탁드립니다. 다시한번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